최신 의학...  집중 재활치료.
금강요양병원
대표번호/진료예약
032-215-7575 
  • 트위터
  • 페이스북
  • 프린터


    
의료법인 뉴금강의료재단이사장 박용태
건강과 행복의 디딤돌!
뉴금강의료재단 이사장 박용태 입니다.
 

의료법인 뉴금강의료재단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인천광역시의 최초 명칭은 미추홀이라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추홀 탄생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경인지역(서울, 인천) 인천 금강재활·요양병원의 모태는 새한종합병원으로 1997.07.01. 개원한 곳이며, 이를 계승, 발전시켜 인술박애 정신을 오롯이 담아 등기 완료하여, 2016.04.27. 의료법인 뉴금강의료재단으로 설립한 후, 이사장으로 취임하고 2016.10.14. 금강요양병원​으로 개원 하였습니다.

170병상 규모로 외래 진료(내과,  재활의학과, 신경과, 한방과), 중점 재활치료 병동, 요양병원 병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의 생명을 구하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의료기관으로써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경영으로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겠습니다.

'의술은 인술이다'라는 신념 아래 질병이나 상처를 치유하는 행위 뿐만 아니라 환자 가족들의 삶의 질을 높여 주는 것이 본 의료법인 뉴금강의료재단의 기본 이념 입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업투자와 환경 개선을 통하여 질 높은 의료서비스 및 정직한 진료로 사랑받는 의료법인 뉴금강의료재단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 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네티즌 여러분! 환자를 내가족처럼 최우선으로 섬기며 우리 모두가 감동하는 그날까지 지속적으로 노력을 다하겠습니다.